새로운 세상
예전에 선물받은 일본의 콤부차
엄청 짜다. 미역 맛이었던가..?
나에게 차라 함은 씁쓸한 맛이 있어야하는데 짠 버전의 차는 처음이라 당황스러웠다는.. 손이 사실 잘 안간다.
어제 아니, 오늘 새벽 5시에 잠이 들었다가 4시간 후인 9시에 일어난 관계로..
하루종일 컨디션이.. 꽝! 이었다. 왜 이 못난 수면 습관을 고치치 못하는가.. 심지어 팟캐스트로 고치겠다고 공표(?)까지 했는데..
암튼 그런데 그런 것 치고는 꽤나 파이팅한 하루를 보냈다.
아, 점심은 도저히 차려먹을 기운이 없어 시켜먹은 거 빼고는 …ㅠㅠ
일단 온라인 수업이 점점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듯 하다.
물론 아직 정말 멀었지만 감사하게도 한 두명씩 하루에 내 수업에 관해 관심을 보여주고 문의하고 수업 구독도 해주셨다.
일요일부터 시작하게 될 새로운 분은 배우고 싶은 것이 아주 명확했다.
물론 그에 맞춰서 모든 수업 자료를 새로 세팅해야하는 번거로움은 있지만, 그 또한 재미 아니겠는가!
아주 친절하신 분 같은데 가능한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다면 좋겠다.
바벨오디오는 어제 역시나.. 음질이 좋지 않았는데 하루 5개 제한에서 2개로 ㅠㅠ 3개나 깎였다.
처음엔 부담스럽고 내 시급도 이상하고 그랬는데ㅡ 해보니까 요령도 생기고 재미도 있다!
집에서 은둔 생활 하시는 분들께 추천! 역시나 여러 사람들과 얘기하니 에너지를 얻는 것 같다.
어쨋든 작은 돈이지만 내가 쏟는 에너지에 비해 크게 모자라다는 생각은 안 든다!
하루 15분~1시간 투자로 까까 사먹을 돈 나오면 좋은거지!
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 링크를 타고 가입하시면 됩니다! 제 친구 추천으로 가입이에요!
아무래도 내 에어팟 프로 1세대님이 영면하실 것 같다. 그도 그럴것이 5년 넘게 썼으니 당연하다!
지지직이 장난아니다.. 곧 보내줄게 하지만 조금만 더 곁에 있어줘..
새로운 에어팟 각인 넣어 주문하려고봤더니 배송 예정일이 딱 내가 중국 여행하고 있을때이다.
다음 주 정도 주문 넣으면 여행 끝나고 직접 문제 없이 받을 수 있는 일정이 될 것 같다.
그리고 뜻밖의 수확행!
오늘 바벨에서 열심히 얘기 나누던 중 파트너 분이 소개해주신 다른 프리랜서 일!
AI가 할 수 없는 사람이 리뷰하는 거라고하는데, 아직 이건 충분한 조사가 안되서 내 블로그에서 썰을 풀기는 아직 이르다.
정말 찾아보면 많은 일감들이 있다.
더 바지런하게 찾아보면 정말 많다. 나는 지금까지 정 스튜디오만 믿고 굉장히 편협하게 시장을 봐 왔던 것 같다.
물론 이 플랫폼도 내가 항상 원하는 플랫폼이지만, 이걸 바탕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 다양한 것들을 보고 직접 체험하게되니,
뭐랄까 4년 전 이용했던 upwork도 이젠 구시대적인 일감인 느낌이 든다.
지금 내가 제일 필요한 건 하루 루틴 잘 잡기이다.
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거, 아니 늦게 자더라도 일찍 일어나는 거 딱 2주만 해보자!
힘들더라도 무조건 걍 일어나기!